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친구랑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1. 22:37

    친구랑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    요즘 충격적인 일들이 많은데 그 절정이 오늘이네요..
    저에게는 10년 가까이 사귄 친구와 우연히 학원에서 알게 된 남자가 있습니다.
    우리 셋은 같은 학교, 같은 클럽, 같은 학원에 다니고 10살 된 친구와 같은 반입니다.
    그러던 중 오늘 점심을 먹고 나서 같은 반 친구에게 충격적인 사실을 들었다.
    10년지기 친구와 남자친구가 사귀고 있다고 들었습니다.
    연애도 연애지만 그 전에 저와 그 친구는 10년 정도 알고 지낸 사이였습니다.
    우리는 친한 친구이고, 내 친구가 행복한 길을 걷길 진심으로 바란다.
    나는 친구와 함께 수업에 가서 친구를 축하하고 이번 주에 만나서 놀 계획에 대해 물었다.
    내 친구가 나를 성가시게 대하는 줄 알았다.
    지난 10년 동안 그런 일이 없었던 것 같은데, 우리가 정말 친하고 친했기 때문에 상황에 정말 충격을 받았습니다.
    요즘은 우정이 안 통하고 초등학교 때도 상처받고 다른 친구들과 멀어져서 또 이런 일이 일어날까 두렵다
    이번주에 한 약속을 취소해야 하나 고민했는데 지난번에 몸 상태로 못가서 안좋은 일이 생길까봐 취소 못 할 것 같아요 내 친구에 대한 인상.
    같은 동아리, 같은 학원에 있는 것 같아서 만날 때마다 굉장히 가시가 많은 방석인 것 같다.
    어떻게 해야할지 댓글로 남겨주세요...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