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형에게 성희롱을 당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3. 00:07

    형에게 성희롱을 당했을 때 어떻게 대처해야 할까요?
    눈치가 빠른 사람들은 보통 '아, 쟤 이러는 거 보면 이렇구나'라고 생각하는데, 나는 상황을 '아, 이런 느낌을 보니, 이런구나'라고 생각한다.
    그래서 분위기를 느끼며 친구들과 카드게임을 하다가 몰래 속이면 무슨 사기인지는 모르겠지만 눈치채고 적발되는 경우가 많다.

    그런데 상대방이 나를 성적으로 생각할 때 분위기가 느껴지나요? 성추행을 당했을 때 느꼈습니다.

    초등학교 때 형이 몰래 잠든 사이 벗고 만졌다. 그런데 잠을 많이 자고 아무리 흔들어도 잘 일어나지 못하는데 그 분위기를 느끼고 잠에서 깨어보니 동생이 가까이 왔을 때 몸이 위험 신호를 보내는 것인지도 모른다. 성교육도 받지 못해서(어른들은 제대로 이해하지 못함) 그냥 이상한 걸 눈치채고 동생이 부끄럽지 않게 계속 자는 척을 했다.
    다음 날 아침에 엄마에게 몰래 말했는데 동생과 이야기를 나눈 후 엄마는 그러지 않았다. (하지만 이때는 엄마 반응이 좋지 않다고 생각해서 그 뒤로는 말을 안 했어요.) 그러다 몇 년 후, 중학교 2학년 때 섹스에 관심이 있었는데 섹스에 관심이 생겼어요. . 제가 잘 모를 때 형이 만질 수 있냐고 물어봐서 호기심에 한번 허락해 주었습니다. 그런데 기분이 좋고 아무 것도 몰라서 나중에 세탁을 거부하고 나갔습니다.
    그 후 내가 늦잠을 자서 다른 식구들이 나갔을 때 형이 와서 나를 만지고 다시 깨웠다. 그냥 자는 척 하려고 했는데 밝아서 자는 척 하는 모습을 볼 수 있었던 것 같다. 지 씨는 시키는 대로 다 했고, 삽입 직전에 "안됐으니까 일어나라"고 해서 싫다며 자리를 떴다.

    이날부터 분위기를 느끼며 이불을 덮고 일어났는데 고등학생 때는 기숙사라서 그런 일이 일어나지 않았다. 그래도 여자친구가 있으면 안심이 된다. 게다가 4~5년이 흘렀으니 아무렇지 않은 척 하는 건데, 형의 존재만 알아도 너무 속상하고 속상하다. 몇 달 전 그 분위기에 잠에서 깨어 이불을 덮었다.

    하지만 지금으로서는 평생 얼굴이 붉어지며 살 수 없어 어떻게든 해결하고 싶지만 조언을 얻고자 글을 씁니다. 겉으로는 조금 잊은 것처럼 살아가고 있는데 갑자기 다시는 성적으로 만나지 말라고 하는 게 이상한 것 같아요...

    그런데 집 밖에서 다른 사람들에게 3번이나 성폭행을 당했습니다. 이 시점에서 나는 내가 문제인지 궁금하지만 그것에 대해 나는 죽을 것입니다.

    아, 그건 다른 이야기지만 그날은 성적인 분위기가 있었죠? 약간 크롭 내쉬처럼 노출이 심한 옷을 입었을 때보다 와이드진과 티셔츠를 입었을 때 분위기가 더 잘 느껴진다.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